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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rape of the Art
독일 슈투트가르트의 럼 & 위스키 애호가 그룹에서 이루어진 블라인드 테이스팅에서 올리버 게르하르트(Oliver Gerhardt), 크리스티안 마이어(Christian Maier), 레오나르드 스텀프(Leonard Stumpf), 사샤 융케르트(Sascha Junkert), 로버트 바우어(Robert Bauer) 등 뜻이 맞는 5명의 파트너들을 만나게 된다. 이 행사에서 그들은 아르마냑의 탁월함과 다양성에 놀랐고, 브랜디의 세계에 뛰어들게 한 계기가 되었다. 하지만 독일 시장에서는 싱글 배럴 및 희석되지 않은 제품이 많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는 "Grape of the Art"라는 독립 병입자를 설립하여 직접 생산자와 만나 자신들의 손을 거친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.
각 생산자에 방문하여 얻은 샘플을 5명의 개별적인 테이스팅을 거친다. 최종적으로 4명 이상의 동의가 있어야만 병입에 들어간다. "Domaine Le Frêche 13 Years" 제품의 첫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생산자와 네고시앙 그리고 독립 병입자와 협업하여 고품질의 꼬냑과 아르마냑을 지속적으로 작업해오고 있다. 모든 제품에는 숙성 년수, 숙성고의 유형, 알코올 도수 등의 상세한 정보가 기입되며 싱글 배럴/싱글 캐스크로 병입 된다.
Referenc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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